AIA 생명, '2014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 대상 수상

입력 2014-11-21 10:41
AIA생명의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이 '2014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에서 대상인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 19일 열린 '2014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는 인터넷·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대상을 수상한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은 군입대를 앞둔 20대 일반인들과 가족을 대상으로 이들이 느끼는 두려움, 걱정 등 솔직한 심정을 감성적으로 표현해 광고전략, 표현요소, 뉴테크놀러지, 시장성과 등 심사 기준에서 최고점을 획득했습니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방송이나 신문이 아닌 온라인 채널만을 겨냥했음에도 지난 6월 첫 공개 후 누적 조회수 6백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습니다.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은 일상의 삶에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AIA생명의 신념을 반영한 AIA생명의 브랜딩 캠페인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의 일환으로 제작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