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저비용 항공사, 하나투어 스페셜 키트로 편안하게 이용해 볼까?

입력 2014-11-20 15:12
수정 2014-11-20 15:18


해외 여행시 저비용 항공사를 이용하는 승객들이 늘고 있다. 국제선 항공 시장에서 저비용 항공사 점유율은 올 해 12%로, 4년 만에 약 5배 성장을 기록했다. 저비용 항공사들은 이에 노선 확장 및 증편을 진행해 동남아 주요 지역으로 취항하고 있어 더 많은 이들의 이용이 예상된다. 하지만 비용이 강점인 저비용 항공사에 대한 고객 불만도 만만치 않다. 유명 외항사나 국적기 대비 불편한 서비스 때문이다.

이에 하나투어는 동남아 지역으로 취항하는 저비용 항공사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단독 서비스를 기획했다. 하나투어는 동남아로 취항하는 저비용 항공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담요와 목 베개, 수면안대 등이 있는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이에 고객들은 더 이상 담요가 제공되지 않는 추운 기내에서 감기가 걸리거나, 베개가 없어 불편하게 잠을 잘 필요가 없다. 특히 하나투어 스페셜 키트에 포함되어있는 멀티백은 공기를 주입하는 허리 쿠션으로, 현지에서는 비치백으로 활용 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실속 있는 상품가격 때문에 관심이 가지만 저비용항공사의 불편한 서비스 때문에 주저하고 있다면 하나투어 동남아 상품을 고려해보자. 더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me2.do/xN3kclPK ) 확인할 수 있다. 예약문의 1899-6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