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여행 패키지 추천 55만원에 3년동안 혜택이

입력 2014-11-20 12:35
- 호텔+골프+요트+승마+잠수함까지 3년간 OK!



세계7대 자연경관지로 선정된 제주도는 오늘날 국내 최고의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제주를 여행하는 관광객들에게 실속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이용권이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마라도와 가파도 여객터미널인 모슬포 항에 위치한 ‘제주아크로뷰 호텔’이 오픈기념으로 ‘초 저금리시대, 2040시대를 위한 맞춤형 레저 상품’을 출시한 것이다.

상품종류는 개인형, 가족형, 법인형으로 구분되며, 이용기간은 개인형은 3년, 가족형과 법인형은 5년이다. 이용기간 종료 시 소멸형 상품으로 개인형은 이용권으로 발급되며 가족형 및 법인형에게는 회원카드를 각각 2, 3매가 발급된다.

입회금은 개인형의 경우 55만원, 가족형 99만원, 법인형은 154만원이다. 이용일 수는 가족형 연20박이며 법인형은 연30박씩 매년 이용할 수 있다. 물론 객실요금은 정회원요금이다.

여기에 실속 여행객을 위한 혜택으로는 최근 제주 여행시 인기가 높은 체험시설인 요트, 승마, 잠수함을 4인까지 50% 할인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자유로운 여행객을 위해 스쿠터를 할인된 요금으로 대여할 수 있어, 더욱 다양하게 제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점은 골프 부킹서비스다. 가족형과 법인형에게는 당사와 연계된 수도권과 제주권 및 해외골프장을 주중, 주말 부킹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주중 비수기에는 비회원가의 30~40% 할인부킹도 가능하나 주말은 부킹만 가능하다. 골프장 이용은 주중 이용 시 월 2회, 주말은 월1회만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호텔 내에 있는 2층 카페와 8층 스카이라운지 등 식음료 업장을 이용 시에는 무제한2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 현재 객실체인은 동해와 서해 지역을 중심으로 제휴 중에 있어 객실예약 선택권이 한층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선착순 50명 한정고객에게는 아크로뷰호텔 객실 무료숙박권 20매, 객실할인권10매, 식사할인권20매를 가입축하 특별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로열멤버’는 기존의 고가 회원권과는 달리 무기명으로 이용할 수 있다. 본인뿐만 아니라 타인에게도 무상양도 및 대여사용이 가능해 선물용으로도 눈길을 끈다.

모델하우스는 과천 정부청사역 11번 출구앞에 위치해 있다. 문의:02-504-1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