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수현 '나는 달라' 바비 여친 김지수 누구? YG 새 걸그룹 '미모 폭발'

입력 2014-11-19 10:21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유닛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YG 걸그룹 김지수가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8일 저녁 8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바비와 yg의 새 걸그룹 멤버인 김지수가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이하이와 이수현은 바비를 중심으로 짝사랑하는 모습을 재치 있게 담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뮤비에는 바비의 여자친구로 YG 걸그룹 멤버 김지수가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끈다.

김지수는 1995년생으로 지난 1월 YG 공식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YG-뉴 아티스트'로 공개된 연습생으로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외모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한편, 김지수는 에픽하이 정규 8집 '신발장'의 더블 타이틀곡인 스포일러와 헤픈엔딩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김지수는 때로는 사랑에 빠진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이별을 예감하고 슬픔에 빠진 연기를 펼쳐 호평을 받았다.

하이수현 나는 달라 김지수 바비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수현 나는 달라 김지수바비, 하이랑 수현 점점 예뻐지네", "하이수현 나는 달라 김지수바비, 흥해라", "하이수현 나는 달라 김지수바비귀여워", "하이수현 나는 달라 김지수바비, 삼각관계?", "하이수현 나는 달라 김지수바비, 바비 잘생겼네", "하이수현 나는 달라 김지수바비, 노래 너무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하이수현'나는달라'뮤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