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세제형 펀드' 이벤트 실시

입력 2014-11-17 16:33
신한은행은 연말연시를 맞아 노후준비와 세제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행복가득, 행운가득 세제형 펀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연말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에서 판매 중인 소득공제 장기펀드와, 연금저축펀드가 대상이며 가입고객 전원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대상 인정 기준은 신규계좌의 경우 두 상품 모두 신규금액 10만원 이상과 자동이체 기간 5년 이상을 동시 충족하면 되고, 연금저축펀드의 경우는 타 금융기관에서 이체 받아 신규 되는 계좌의 잔액이 연말까지 50만원 이상인 경우도 해당됩니다.

소득공제장기펀드는 계좌 별 1회, 연금저축펀드는 계좌 별 2회의 추첨기회를 제공해 여러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일수록 당첨 기회가 많아집니다. 1등에게는 최신 스마트 TV(1명), 2, 3, 4등에게는 각각 휴롬 녹즙기(3명)와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 (50명), SPC상품권 1만원권 (400명) 등이 제공됩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세제형 펀드는 초저금리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 최근 추세 감안 시 분할 매수를 통한 장기투자전략으로 물가상승률을 상회할 수 있는 좋은 투자대안"이라며 "소득공제와 세액공제의 추가 혜택뿐 아니라 노후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는 등 여러가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팔방미인 상품"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