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서울에서 출발해 4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포천을 방문하고 있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경기도 포천 하면 막걸리와 포천이동갈비가 유명한데 주말은 물론 요즘 같은 연말이 되면 포천이동갈비를 맛보러 오는 손님들로 북적인다
그 중 산정호수 맛집으로 유명한 '이동궁전갈비'는 25년 전통의 맛집으로 백운계곡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수려한 경관을 즐기며 맛있는 이동갈비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산정호수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동궁전갈비'는 1인분이 450g으로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이동갈비를 즐길 수 있고, 최고급 갈비를 사용하여 육즙이 많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깔끔한 밑반찬과 시원한 냉면, 된장찌개, 이동막걸리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산정호수 맛집만의 또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산정호수 맛집 '이동궁전갈비'는 족구장, 잔디밭, 노래방, 800여석의 넓은 단체석이 준비되어 있어 연말 가족모임이나 회식, 야유회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으며 단체를 위한 차량지원까지 가능하다.
산정호수 맛집 근처에는 백운계곡, 산정호수, 허브랜드, 아트밸리, 국립수목원 등 유명 관광지가 있어서 맛과 볼거리 모두를 충족시키는 맛집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