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보이그룹 헤일로의 뮤직비디오 현장 스틸컷이 깜짝 공개됐다.
17일 자정 헤일로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헤일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어서 이리온now’의 뮤직비디오 현장 스틸컷들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들 속 멤버들은 순수한 미소년에서 부드러운 엄친남, 샤이 가이에서 강인한 터프남까지 각양 각색의 남자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타이틀곡 ‘어서 이리온now’는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어서 이리온나'라고 당차게 외치며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카페와 길거리, 클럽 등을 배경으로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이런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사랑에 빠진 여섯 멤버의 모습을 담았다.
헤일로는 리더 오운(OOON), 메인보컬 디노(DINO), 보컬 재용, 희천, 랩 인행, 윤동으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으로 평균 181cm의 훤칠한 키에 멤버 각자 연기자부터 광고 모델, 케이윌·씨스타 백댄서 등 다양한 이력과 끼를 갖췄다.
최근 헤일로는 자신들의 공식 SNS 계정과 팬카페를 통해 여섯 멤버별 개인컷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18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20일에는 온오프라인 동시에 두 번째 싱글 앨범 ‘헬로우 헤일로(Hello HALO)’를 발매하고 뮤비 본편도 오픈,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