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 마일리지 가온카드' 출시

입력 2014-11-16 15:53
KB국민카드가 해외직구 등으로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해외이용 트렌드 반영해 마일리지 적립에 대한 니즈가 큰 고객들에게 특화된 'KB국민 마일리지 가온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전월실적조건 및 적립한도 제한없이 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통합형 항공 마일리지 적립형 상품입니다. 특히,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및 면세점 이용시에는 더블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KB국민 마일리지 가온카드'는 전월 이용실적과 적립한도 제한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아시아나항공은 건별 이용금액 1천원 당 1마일리지, 대한항공은 1천500원 당 1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특히, 해외직구 등 해외가맹점 및 면세점 이용 시에는 1마일리지를 추가 제공해 아시아나 항공은 건별 이용금액 1천원당 2마일리지, 대한항공은 1천500원당 2마일리지가 각각 적립돼 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 중 최고 수준입니다.

또한,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먼데이, 크리스마스 세일 등 본격적인 미국 내 연말 세일시즌동안 이 카드로 해외 온라인 가맹점 결제시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해외직구족은 더블 마일리지 적립까지 가능합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1만 5천원, 국내외겸용은 2만원입니다.

동영철 KB국민카드 상품기획부 팀장은 "적립과 할인으로 나눈 가온과 누리의 상품 포트폴리오 중 적립에 있어 항공 마일리지를 추가하여 고객의 선택권을 확장했다"며, "특히 전월 실적조건과 적립한도를 없애고, 해외이용에 대해서는 더블 마일리지를 적립해줘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이 돌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