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데뷔 5주년을 기념하여 발표한 스페셜 미니 7집 타이틀곡 ‘12시 30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비스트가 이번엔 일본 팬들을 사로잡으러 나선다.
비스트는 14일, 일본에서 세 번째 오리지널 싱글 ‘너는 어때 (キミはどう?)’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돌입한다. 이는 비스트가 두 번째 싱글 ‘아드레날린(ADRENALINE)’ 이후 약 6개월 만에 일본에서 발표하는 신곡이다.
'너는 어때? (キミはどう?)‘는 용준형, 김태주 콤비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밝고 경쾌한 사운드와 사랑을 숨길 수 없는 남자의 솔직한 마음을 상큼·발랄한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곡 ‘12시 30분’이 이별한 사람의 절절한 심정을 표현했던 것과는 상반된 분위기. 때문에 180도 달라진 분위기의 곡으로 활동하게 된 비스트가 일본에서도 그들만의 매력을 어필하며 활약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된다.
발매에 앞서 지난 10월 31일 공개된 ‘너는 어때? (キミはどう?)’ 뮤직비디오에는 보는 이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비스트의 6인 6색 매력이 그대로 녹아있다. 사랑스런 눈빛으로 침대 위 연인을 바라보는 양요섭과 시크하고 깊은 눈빛으로 ‘차도남’의 포스를 풍기는 장현승, 드라이브 중 여유롭게 폭풍 후진을 선보이는 용준형은 순정만화속남 주인공 같은 사랑스런 판타지를 선사한다. 여기에 비오는 날 말없이 우산을 씌워주는 다정한 매력의 손동운, 한 손을 벽을 짚은 채 키스를 시도하는 터프한 이기광과 여자 친구의 높은 구두를 자신의 구두로 바꿔주는 자상한 윤두준까지,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하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비스트는 오는 20일부터 일본 전국 아레나투어 콘서트 '뷰티풀 쇼 2014 - 너는 어때?'를 개최하여 공연을 통해 일본 팬들을 만난다. 아이치현을 시작으로 고베, 요코하마, 후쿠오카에서 진행되는 이번 투어는 5회 공연에 걸쳐 5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는 대형 투어 공연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아티스트형 아이돌’인 비스트는 완벽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 쇼로 풍성하게 공연을 채울 예정이다.
한편 비스트는 스페셜 미니 7집의 타이틀 곡 ‘12시 30분’으로 공중파 3사 음악방송에서 2주 연속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며 국내 하반기 활동을 마무리 했다. 2014년에만 총 18개의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성과를 달성한 비스트. 일본에서 이어갈 그들의 활약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