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플랫폼 제공을 통해 고객가치를 제고하고,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모바일홈 앱'과 '모바일홈 웹'을 개편했습니다.
이번 개편은 모바일에서 고객이 접하는 환경을 고객에게 친숙한 PC 환경과 유사한 컨셉으로 구성함으로써 카드신청과 이벤트 응모, 각종 조회·결제대금 납부 등 고객의 이용편의성을 높이고 이미지의 가독성도 높이는데 주안점을 두어 개선했습니다.
'모바일홈 앱'과 '모바일홈 웹'의 메인 화면을 메뉴 아이콘을 단순 나열하였던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고객 이용빈도가 높은 메뉴의 가시성을 높이는 형태로 구현했습니다.
특히, '모바일홈 앱'의 경우,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마이라운지'는 '결제예정금액', '내가 받은 혜택' 등 고객의 주요 관심 정보를 강조해 나타냈습니다.
'이용내역/명세서' 조회 화면 역시 PC와 동일한 방식을 적용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친숙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한, 카드신청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카드신청], [신속발급신청], [간편신청], [전화신청] 등 최대 4가지의 발급신청 경로를 개설해 고객의 필요에 따라 가장 편리한 방식으로 신청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증가하는 스마트폰 이용고객이 모바일 환경에서도 원스탑 업무처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