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금호강변 새 아파트! 금호강 서한이다음 불로 14일 모델하우스 공개

입력 2014-11-14 10:00


금호강변 새 아파트 희소가치에 서한이다음 프리미엄까지! 금호강 서한이다음 불로 11월 14일 공개!

2014년 하반기 입주아파트 중 전국 최고 프리미엄 아파트로 선정된 서한이다음이 11월 14일(금) <금호강 서한이다음 불로> 전용 71㎡, 75㎡, 84㎡ 114㎡ 총 299세대 모델하우스를 공개할 예정에 있어 완판대장 서한이 또 한 번의 완판을 달성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11월 14일, 새 집만 있었으면...하는 동구 불로동 주민들의 바람이 마침내 이루어진다. 내집마당처럼 누리는 금호강변 생태공원, 다리 하나만 건너면 복현오거리, 가까운 이시아폴리스, 팔공IC, 동대구IC. 도심과 자연의 한가운데 들어오는 20년만의 새아파트라 인근 주민들도 반기는 분위기다.

불로동에서 20년째 부동산중개소를 하고 있다는 김씨는 “금호강변 생태공원과 자전거도로가 조성되면서 동네 분위기가 확 달라졌다.”면서 “복현학군을 가까이 누리고 이시아폴리스 후광효과로 불로동의 주거가치는 나날이 달라지고 있어 대구시 분양시장이 투자자 중심으로 돌아가고 있지만 금호강 서한이다음 불로는 실수요자가 더 기다리는 자리.”라고 말했다.

(주)서한 김민석 이사는 “2011년 12월 펜타힐즈를 시작으로 올 5월 분양한 대구혁신도시 3,4차까지 2년여 만에 5,148세대를 100%분양한데 이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이 입증되고 있는 만큼 그간 서한이다음에 보내주신 지역민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합리적인 분양가와 혁신평면 등 살아갈수록 가치를 더해가는 아파트로 금호강변 도심속 힐링주거의 랜드마크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요즘같이 날씨 좋은 가을날에는 새벽부터 저녁까지 하루 종일 행복한 금호강변을 만날 수 있다.

이른 아침,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조깅하는 주민들, 한낮에는 유모차를 동반한 주부들의 대화, 어린 아이들의 공차기, 자전거도로를 일주하는 젊은이들, 다정한 데이트족, 식사를 마친 가족들의 저녁산책... 생태공원으로 변모한 강변은 단지 풍경을 바꾼 것이 아니라 인근 주민들의 삶을 바꾸었고, 더불어 불로동의 주거가치를 바꾸었다.

인접한 불로초, 불로중학교 외에도 1.5km거리에 복현오거리를 두고 있는 <금호강 서한이다음 불로>는 복현초, 대구북중, 성화여중고, 경상고 등의 초중고교와 영진전문대학, 경북대학교 등 명문대학까지 인접했다.

또한, 팔공산 IC와 동대구IC가 인접,시내외로 편리하게 통하는 교통요지이며 5분 복현생활권과 롯데몰 등 이시아폴리스 생활편의시설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금호강 서한이다음 불로>는 금호강 생태공원과 어울리는 쾌적단지로 조성되며 1층 필로티 설계(일부동 제외)로 자연과 사람이 소통하고 단지 중심의 어린이놀이터를 비롯, 단지 곳곳에 쉼터와 주민운동시설을 만들어 도심속 강변공원의 삶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주)서한은 금호강변 생태공원과 복현생활권, 이시아폴리스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금호강 서한이다음 불로> 전용 71㎡, 75㎡, 84㎡ 114㎡ 총 299세대 모델하우스를 11월 14일(금)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계약금 10%(분납), 중도금무이자, 발코니새시 및 확장 무료이라는 소비자들을 위한 유리한 분양조건을 선보인다. 청약접수일정은 11월18일(화) 특별공급, 19일(수) 1순위, 20일(목) 3순위 접수를 받는다. 모델하우스는 파티마병원 삼거리에 있다. 분양문의;753-7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