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영 이태임 클라라의 화보가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해치지 않아요'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김뢰하, 김원해, 이철민, 이채영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86년생 3대 섹시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가 있다. 다 키도 크고 비율도 좋다. 실제 몸매를 보면 어떠냐"고 질문했다.
이에 이채영은 "다들 실제로 봐도 예쁘다. 키도 크고 다리도 길고 다 비슷비슷하다. 두 분 다 너무 훌륭하다"고 답했다.
이어 이채영은 "솔직히 우리가 몸매로 주목받는 건 앞으로 3년 안에 끝인 것 같다. 외형적인 매력은 한계가 있다"고 고백해 시선을 끌었다.
이날 방송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채영 클라라 이태임의 과거 화보 및 방송 사진 등이 게재됐다.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는 화보, 방송 사진 속에서 8등신 몸매를 뽐내고 있어 많은 남성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와 우열을 가릴 수가 없네",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대박이다",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난 이채영 가슴이 최고라고 생각함",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몸매하면 클라라지",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이태임 엉덩이가 짱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인스타일/코스모폴리탄/클라라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