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해 국내 뷰티 업계에 화제가 된 코스메틱 브랜드 'moonshot(문샷)'이 온라인 스토어를 14일 정식 오픈했습니다. ‘문샷’은 1969년 7월 20일 미국의 아폴로 11호가 최초로 달착륙에 성공한 후, 꿈을 현실로 만든 당시의 기적을 '문샷'이라 부른 데서 착안한 이름입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최소한으로 보정되어 실제 색깔을 그대로 보여주는 제품사진이 온라인 스토어의 특징이라네요. 메이크업 제품 외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도 갖추고 있는 ‘문샷’은 스킨케어 21종, 베이스메이크업 23종, 색조메이크업 162종 등 총 208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남성 컬처 코스메틱 브랜드 DTRT와 맨즈헬스가 함께한 제1회 맨즈헬스 2014 어반애슬론 서울이 11월 9일 성황리에 진행됐습니다. 어반애슬론은 매거진 맨즈헬스를 발행하는 국가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이벤트로, 비국을 비롯해 호주, 멕시코, 네덜란드 등 세계 15개국 이상의 국제 도시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메가 스포츠 이벤트입니다. DTRT는 이번 행사의 스폰서로, 행사로 지친 피부를 Refresh할 수 있는 그루밍 세트를 제공했다고 합니다. 특히 행사 당일 ‘DTRT 3 Step Challenge Event’로 많은 참가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고 하네요. DTRT 관계자는 “단순한 화장품을 넘어서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충족하고, 감성까지 더한 남성 컬처 코스메틱 DTRT는 앞으로도 많은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와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답니다.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얼음 왕국의 황홀한 세계로 초대하는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14일 출시합니다.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베스트 셀러 제품과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선보이는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구성한 특별한 기프트 세트이며, 2014 크리스마스 컬렉션 ‘얼음 왕국으로의 초대’는 감동과 기쁨을 선사해 주는 향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연출해주는 따스하고 밝게 빛나는 캔들 등으로 구성해 크리스마스 시즌 특유의 화려함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조 말론 런던은 매장 방문자에게 맞춤 기프트 컨설팅을 제공하며,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구입하면 체리색 리본과 체리색 티슈 페이퍼로 마무리된 정교하고 세련된 포장 서비스도 해 준다고 합니다.
향수 바디 미스트 오데즈알프스가 패키지 리뉴얼 및 올리브영 재런칭을 기념하여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오데즈알프스의 주요 성분인 식물과 꽃을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접목하여 업그레이드 된 라인을 선보이며, 더욱 풍부해진 향과 기존의 75ml에서 150ml로 넉넉해진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대가 특징이라고 하네요. 이번 리뉴얼 된 라인은 부드럽고 달콤한 향을 재현한 수채화 같은 '레스 아쿠아렐라스 디', 동양의 정원을 그대로 재취한 듯한 스파이스와 우디향의 조화를 이룬 ' 레스 오리엔타우스 디’ 2개 라인, 각 4종으로 출시되며 기존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피치&카시스’, ‘자스민& 핑크페퍼’를 포함하여 총 10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1+1 이벤트는 150ml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75ml를 증정하며 오프라인 매장 올리브영에 이어 온라인 샵 바디콜렉션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네요.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