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배드키즈, 신곡 '바밤바' 13일 음원 공개

입력 2014-11-13 15:12
5인조 걸그룹 배드키즈가 두번째 디지털 싱글 '바밤바(BABOMBA)'를 공개한다.



배드키즈는 13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바밤바'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들어간다.

'바밤바'는 신사동 호랭이 사단의 신예작곡가 어퍼컷의 작품으로 멜버린 바운스와 일렉트로 하우스를 결합한 장르의 곡이다. 중독성 강한 가사와 한층 더 풍성해진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더욱 강력해진 배드키즈 특유의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변기수, 남창희 송영길등 유명 개그맨들이 총출동해 웃음 폭탄을 선사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도 기대를 모은다.

배드키즈 소속사 ZOO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배드키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배드키즈만의 음악세계를 대중들에게 확실히 보여줄 예정이다"라며 "15일 MBC 음악 프로그램 '쇼 ! 음악 중심'을 통해 컴백 무대이자 첫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 신고식을 갖게 됐다"고 전했다.

배드키즈는 첫번째 디지털 싱글 '귓방망이'라는 노래를 통해 눈길을 끄는 포인트 안무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큰 이슈를 불러 일으켰다.

한편 배드키즈는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등 활발히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사진=ZOO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