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 기발한 광고영상 공개

입력 2014-11-13 14:48


매출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삼진의 2015년형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이하 웰퍼스 온수매트)가 아프리카 홈쇼핑에 진출, 대박신화를 썼다?

13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웰퍼스 온수매트 광고영상에는 더운 나라 아프리카에서 웰퍼스를 판매하는 아프리카 쇼호스트는 사막 한 가운데서 웰퍼스 온수매트를 판매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흑인 여성은 땀에 젖은 손수건을 쥐어 짜며 PD에게 더운 날씨에 왜 웰퍼스 온수매트를 판매해야 하냐며 불만을 토로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국산 온수매트가 아프리카에 판매되는 줄 알았다", "아프리카에 진출해라!", "아프리카 쇼호스트는 페이를 더 받아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포근하고 따뜻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웰퍼스 온수매트는 6중 구조의 프리미엄 매트와 양모커버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며, 블루투스 리모컨과 모바일앱을 이용해 편리한 조작을 할 수 있다는 것을 특징으로 스마트함을 강조한다.

제품은 첨단 차폐재를 사용, 전자파 최소화(2~3mG 이하) 했다는 점과 기존의 소음문제를 해결했다는 기능성을 장점으로 각종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는 등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모터를 사용하는 온수매트의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소음을 최소화한 특허 취득으로 사용자가 소음에 영향 받지 않고 편안한 잠을 잘 수 있도록 설계했다.

바이럴 영상이 쏟아져 나오는 요즘 트렌드에 발맞춰 온수매트 업계 최초 이색 바이럴 영상을 제작한 삼진 측은 "더운 나라 아프리카에서 온수매트를 판매하는 모순적인 내용이 네티즌들의 웃음샘을 자극한 것 같다"며 "중국, 이탈리아, 캐나다 등 각 나라 홈쇼핑 영상도 빠른 시일내에 만나보실수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프리카 홈쇼핑 쇼호스트의 바이럴 영상은 웰퍼스 유튜브 채널(http://youtu.be/lQC39InSNrQ) 에서 확인 할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