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첫 싱글 재킷 이미지 공개…음반 발매 초읽기

입력 2014-11-13 08:17


오는 11월 18일 첫 음반 발매를 앞두고 있는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가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서프라이즈는 13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일본, 중국, 태국 등을 비롯한 아시아 6개국 프로모션 투어 개최를 기념해 발매하는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의 멤버별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프라이즈는 각 멤버별로 컬러풀하면서도 클래식한 수트를 입고 우수에 찬 표정을 선보이고 있어 서정적인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고 있다. 특히 서프라이즈는 평균 신장 182cm의 훤칠한 기럭지와 우월한 비율로 수트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지난 4일 배우 김새론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서프라이즈는 한 편의 단편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이야기를 풀어 나가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눈부신 비주얼뿐만 아니라 연기자다운 풍부하고 섬세한 감정연기를 보여줄 계획이다.

서프라이즈의 첫 번째 싱글의 타이틀곡 ‘From my heart’는 히트메이커 조영수와 유명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함께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칠 수 있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가사로 애틋한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서프라이즈는 이번 음반 발매 소식과 함께 연기를 기본으로 예능과 음반 등 전 영역을 넘나드는 장근석, 이민호의 뒤를 이어 ‘액터테이너’로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며 활동 반경을 넓혀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서프라이즈는 오는 11월 18일 타이틀곡 'From my heart'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같은 날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타이틀로 개최되는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및 수록곡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