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티저가 공개됐다.
12일 규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투브 채널을 통해 규현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광화문에서' 티저를 공개했다.
규현의 솔로 미니앨범에는 이번 앨범에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미로운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와 이루마의 감성 짙은 피아노 선율이 곡 특유의 쓸쓸함과 애잔함을 더하는 ‘(Eternal Sunshine)’, Honeydew' O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 에코브릿지)가 공동 작업한 ‘뒷모습이 참 예뻤구나(At close)’가 담길 예정이다.
이외에도 수록곡 ‘이별을 말할 때(Moment of farewell)’는 이별의 말을 들은 순간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이며, ‘사랑이 숨긴 말들(One confession)’은 남자의 가슴 시린 고백을 담아 감성발라더 규현의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또한 이문세 히트곡인 '깊은 밤을 날아서'를 새롭게 편곡했으며 규현의 자작곡이자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작사에 참여한 ‘나의 생각, 너의 기억(My thoughts, Your memories)’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규현의 첫 솔로 앨범 ‘광화문에서’는 오는 11월 13일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같은날 오전 11시 예스 24 무브홀에서 가을음악회 ‘광화문에서’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