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다이어트 약, 해외 직구제품 이용해볼까

입력 2014-11-12 15:23


많은 여성들이 보다 효과적인 몸매 관리와 단기 다이어트를 위해 식욕억제를 위한 다이어트 약을 처방 받고, 직접 해외 사이트를 통해 다이어트에 보다 효능이 좋다는 제품들을 구입하기도 한다.

사실 다이어트란 것이 그리 쉽게 되는 것이 아니다. 몸이 전체적으로 뚱뚱하지 않더라도 복부나 팔뚝, 허벅지 등 부분적으로 지방이 많이 축적되어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해도 좀처럼 빠지지 않는 경우도 많기 때문이다.

이때 다이어트 약을 활용하면,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식욕을 억제 시킴으로써 체중 감량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식욕억제 효과가 있는 다이어트 보조식품은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효과적인 단기 다이어트 방법이 되고 있다.

문제는 이러한 식품들을 쉽게 구할 수 없다는 점이다. 해외 직구 방법이 최근 널리 알려져 있기는 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비용이 꽤 커질 수 있고 배송 비용만으로도 가격에 차이가 크게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 5년 동안 운영되어온 해외 직구 미국 다이어트 보조식품 판매 사이트 ‘웰모어웰’은 다이어터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일반적인 다이어트 식품 소개 사이트가 아닌, 개개인의 체질과 특성에 맞게 다양한 다이어트방법을 제시해주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다이어트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여 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웰모어웰 관계자는 “해외에서 파는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모두가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개인별로 적합한 제품에 대해 상세하게 확인하고 추천 받는 것이 좋다”며, “이를 위해 검증을 마친 우수한 품질의 최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웰모어웰 사이트에서는 현재 다이어트 식품으로 추천되고 있는 가씨니아 캄보지아를 비롯해 ‘잔트렉스’, ‘더클리너’, ‘렙토프릴’ 등 해외 유명 다이어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 제품 구입 및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www.wellmorewe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