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13일(목)부터 12월 19일(금)까지 ‘토닥토닥 충전타임’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감성충전 무비힐링’, ‘오감충전 배낭여행’, ‘에너지충전 무비파티’ 세 섹션으로 구성됐다.
먼저 ‘감성충전 무비힐링’은 2015학년도 수험표 지참 시 2D 영화를 6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다. 기간 중 횟수에 상관없이 무한 반복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본인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오감충전 배낭여행' 은 친구들과 함께 홍콩과 마카오 배낭여행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특급 이벤트다. 수험생 6천원 영화관람 이력이 있는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친구 5명과 한 팀을 이뤄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팀원의 CJ ONE 아이디와 각오메시지를 입력하면 된다. 이 중 한 팀을 추첨해 배낭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설령 여행 기회를 얻지 못하더라도 응모한 고객 모두에게는 영화와 매점 할인쿠폰, 포토티켓 이용권 등이 포함된 영양 만점 ‘2015년 온라인 쿠폰팩’이 제공된다.
‘감성충전 무비파티’는 수능준비로 보고 싶던 영화를 놓친 수험생들이 직접 호스트가 되어 2014년 흥행작을 선정하고 극장에서 상영하는 이른바 ‘무비파티’ 개최 이벤트다. 무비파티 호스트가 되고 싶은 수험생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18일(화)부터 27일(목)까지 원하는 영화와 극장, 날짜의 무비파티를 개설하면 된다.
게스트 위시투표에서 150표 이상을 획득하면 영화 상영이 최종 확정되고 개설자는 무비파티 호스트로 임명된다.
게스트 위시투표에 참여한 모두에게는 무비파티 5천원 관람쿠폰을, 이 중 100명을 추첨해 엠넷 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무비파티 상영일 모든 참석자들에게 에너지드링크 ‘오버엔오버’를 제공하고, 실제 관람을 마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엠넷 음원 상품권도 선물한다. 매진(객석률 90% 이상)을 기록하면 호스트는 한정판 무비패스카드(4매권)와 포토티켓 무료 이용권을, 게스트 전원은 미니팝콘을 덤으로 받을 수 있다.
CGV브랜드마케팅팀 박철우 팀장은 “이번 행사는 시험공부로 지친 수험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수험생들이 직접 호스트와 게스트가 되어 무비파티에 참여함으로써 그 동안의 피로와 고민을 함께 나누고, 해외 배낭여행의 특별한 기회까지 누릴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