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수능 앞둔 수험생 응원 동참 “저희 헤일로가 응원할게요”

입력 2014-11-12 08:15


컴백을 앞둔 6인조 보이그룹 헤일로(HALO)가 수능을 앞둔 팬들을 향해 힘찬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헤일로는 13일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앞두고 공식 팬카페 및 SNS 계정을 통해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헤일로 멤버들은 “팬분들 중에서도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이 굉장히 많다고 들었다”면서 “수능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신 만큼 좋은 결과 있을 거니까 긴장하지 마시고 좋은 결과 얻길 바랍니다”라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수능이 다가오면 날씨도 많이 추워지니까 컨디션 조절 잘하시고 마지막까지 힘내시길 저희 헤일로가 응원하겠습니다”라며 “수험생 여러분들 화이팅! 시험 잘 봐야 돼요!”라고 멤버 전원 주먹을 불끈 쥐고 힘차게 화이팅을 외쳤다.

한편 헤일로는 오는 20일 두 번째 싱글 앨범 ‘헬로우 헤일로(Hello HALO)’를 들고 전격 컴백한다.

헤일로는 리더 오운(OOON), 메인보컬 디노(DINO), 보컬 재용, 희천, 랩 인행, 윤동으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이다. 영국의 보이그룹 원디렉션을 연상케 하는 훈훈한 비주얼과 멤버 모두 출중한 실력의 춤과 노래를 겸비, 올 상반기 첫 싱글 앨범 ‘38˚C’로 데뷔 당시 부터 올해의 주목 받는 루키로 국내외를 넘어 기대를 모아왔다.

헤일로의 두 번째 싱글 앨범은 11일부터 인터넷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며, 헤일로는 20일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등 활발히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