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강남에 위치한 바이오미클리닉(진료과목:성형외과/피부과)에서는 '아테성형' 관련하여 특허청으로부터 서비스표 등록증을 교부 받았다.
'아테성형'이란 바이오미클리닉에서만 볼 수 있는 시술로 반영구필러 및 영구필러를 통해 이마, 팔자주름, 광대, 코, 무턱 등 한 번의 필러 시술로 오랜 유지는 물론, 성형효과까지 가지는 시술을 일컫는 말이다.
기존의 성형이 칼을 대는 수술로, 시간적·경제적으로 부담을 줬다면 '아테성형'은 시간적·경제적 부담은 줄여줌은 물론 기존의 인위적인 성형의 결과물보다 보다 자연스러운 결과가 가능하다.
특히, 얼굴의 볼륨을 살려주는 자가지방이식 이후 너무 금방 얼굴이 꺼져버린 경우 혹은 무턱이 고민이나 턱에 보형물을 넣는 것이 꺼려지는 경우 등 기존의 성형 수술에 거부감이 있던 이들에게는 아테성형이 희소식이 될 것으로 여겨진다.
바이오미클리닉 김홍달 원장은 "기존 성형 수술의 안전성과 부작용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아테성형은 긍정적인 차선책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아테성형은 한 번의 시술로 자연스러운 결과는 물론 최소 5년에서 최대 10년까지 유지가 가능하다는 점, 짧은 시술 시간과 시술 이후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는 점 등이 바쁜 현대인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미클리닉에서는 아테성형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