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tvN ‘명단공개2014’에서는 수능을 앞두고 상위 1% 성적으로 명문대에 입학한 스타의 명단을 특집방송으로 내보냈다.
특히 이날 '스타의 명품 성적표' 4위로 소개된 임시완의 성적표가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는 공개된 임시완의 성적표는 '수'로 가득했다. 훈훈한 외모에 우수한 성적은 물론 우등상과 개근상 수상 기록도 있어 놀라움을 줬다.
임시완의 고등학교 1학년 담임선생님은 학창시절 임시완에 대해 "영리했다. 친구들과도 원만하게 잘 지냈고 이것 저것 잘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며 칭찬했다.
앞서 한 방송에서 임시완은 "학교에서 과학 영재반을 따로 모집을 해서 다른 학교 학생들과 과학 영재 레슨을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혀 학창시절 성적이 좋았음을 고배간 바 있다.
한 입시전문가는 부산대학교 기계공학과에 입학한 임시완에 대해 "부산대 안에서도 중심학과라 배치표 상 점수가 높은 편이다. 평균적으로 2등급 이내에 있어야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임시완 고등학교 때 모습도 훈훈" "임시완 성적표 공개, 미생 상사들 장그래 무시하면 안 되겠는데" "임시완 부산대 출신이네" 등의 의견을 보였다.
임시완 성적표 수능 소식에 누리꾼들은 "임시완 성적표 수능, 뭐야 다 가졌네", "임시완 성적표 수능, 수험생들 힘 빠지겠다", "임시완 성적표 수능, 공부도 잘하는데 얼굴도 저렇게 생기다니", "임시완 성적표 수능, 부산대 장난아니네", "임시완 성적표 수능,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