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트레이딩시스템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정기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11일, 사이보스5(HTS), 사이보스터치(MTS) 등 대신증권에서 제공하는 트레이딩시스템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스템 정기 업데이트는 HTS, MTS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고객 만족도 증대를 위한 작업으로, 상ㆍ하반기에 1회씩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대신증권의 HTS인 사이보스5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관심종목 공유기능, 금융상품 종합화면, 타임캡슐 기능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관심종목 공유기능은 관심종목 클라우드를 이용해 금융주치의나 고객의 관심종목을 다른 사이보스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다. 금융상품 종합화면은 모든 금융상품을 하나의 화면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통합매매화면을 제공하며, 타임캡슐 기능은 사용자의 중요 설정 정보를 백업 받은 이전 날짜로 복원해주는 서비스다.
사이보스터치(MTS)는 MTS의 복잡한 로그인 서비스를 간소화시켜 모바일뱅킹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업계 최초로 공인인증서 로그인 서비스를 추가했다.
또한, 해외주식(미국, 중국, 일본, 홍콩)매매 기능을 추가해 국내 모든 상품 및 해외선물, 해외주식까지 하나의 앱으로 거래가 가능하고, 선물옵션 24시간 자동주문서비스를 추가해, KOSPI 선물/옵션 잔고를 자동으로 CME/EUREX와 연계해 24시간 자동주문이 가능하다.
김경찬 대신증권 스마트금융본부장은 “이번 시스템 업데이트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수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트레이딩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