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21일 솔로 가수로 컴백…지난 2008년 이후 약 6년 만에 디지털 싱글 발표

입력 2014-11-11 08:43


신화 김동완이 솔로 가수로 전격 컴백한다.

김동완이 오는 21일 자정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을 발표하며 6년 만에 솔로 가수로 컴백한다.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은 솔로 가수 김동완의 향후 음악적 색깔을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오는 21일 자정 ‘He_Sunshine’의 발표에 이어 12월에는 ‘He_Starlight’을 이어서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이 달과 다음 달 각각 발표되는 디지털 싱글 ‘He_Sunshine’과 ‘He_Starlight’는 내년 그룹 신화 활동 이후 발매될 김동완의 미니앨범과 정규앨범의 선공개곡의 성격으로 앞으로 솔로 가수 김동완으로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11일 김동완의 디지털 싱글 발표 소식과 함께 공개된 자켓 사진에는 2PM, 장동건의 헤어스타일 전담팀과 이병헌, 한효주 등의 스타일링팀이 참여, 김동완의 음악과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최대한 이끌어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씨아이ENT 측은 “김동완이 이 달 6년 만에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을 발표한다. 그 동안 드라마, 영화, 뮤지컬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약한 김동완이 오랜만에 본인의 음악적 색깔을 고스란히 담은 곡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는다.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 나서는 만큼 김동완 역시 많은 기대와 함께 신곡을 준비 했으니 팬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1일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을 발표하는 김동완은 오는 20일 악스홀에서 미니 콘서트 ‘He’를 개최하며 이 달 자신의 글과 사진을 담은 포토 에세이 출간 또한 앞두고 있어 활발한 11월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