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TOP가 탐내던 화제의 신발, 탐낼만하네

입력 2014-11-11 11:30
-‘슈퍼스타K6’ TOP5, 노래 실력만큼 엄청난 신발 선물! “’슈스파’ 매장 싹쓸이”

-‘슈스케6’ TOP5, 1분 1초가 시급하다! 10분 동안 신발 싹쓸이?

Mnet ‘슈퍼스타K6’에서 TOP5가 방문한 신발 매장이 화제다.

지난 방송에서 TOP5 (곽진언, 김필, 임도혁, 송유빈, 장우람)에 진출한 출연자들은 깜짝 신발 선물을 받았다. 임도혁을 제외한 TOP5는 ‘슈스파’ 매장을 방문해 10분 안에 모든 신발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톱5는 슬립온, 스니커즈, 워커 등의 신발부터 다양한 가방까지 평소 갖고 싶었던 아이템을 쓸어 담으며 시종일관 들뜬 모습을 보였다. 특히 출연자 장우람은 자신 것을 제외하고도 키즈 라인 등 다양한 신발을 집어 다른 출연진들로부터 “주부 같다”는 반응을 자아내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출연진들은 센스 있고 트렌디한 신발 선물에 생방송 무대에 대한 열의를 더욱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으며 최고점으로 1등을 차지한 임도혁을 비롯해 곽진언, 김필이 TOP3에 진출했으며 송유빈, 장우람은 안타깝게도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이들이 방문한 매장의 '슈스파' 신발은 슈퍼스타K6 출연자들이 매회 착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슈스파는 글로벌 슈즈 SPA 브랜드로 크게 성장하고 있으며 키즈 라인부터 여성화, 남성화는 물론 가방, 잡화 등 다양한 상품군을 갖췄다. 특히 뛰어난 외모와 실력으로 화제인 ‘송유빈 신발’로도 유명하다.

온라인 사전투표는 현재 슈퍼스타K6 홈페이지(superstark.mnet.com)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대국민 추천곡 미션으로 진행될 슈퍼스타K6 톱3의 준결승 대결은 오는 14일(금) 밤 11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생방송으로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