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가 뮤지컬 '킹키부츠'의 리허설 현장에서 "BC 쇼케이스"를 진행합니다.
"BC 쇼케이스"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한 편의 뮤지컬을 선정해 주연 배우들이 직접 참석한 가운데 뮤지컬 내 하이라이트 공연 또는 리허설 현장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문화 브랜드입니다.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BC 쇼케이스"는 12월 2일부터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킹키부츠'의 하이라이트 쇼 및 최종 리허설현장(12월 1일, 오후 8시)에 비씨카드 고객 700명을 초청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벤트 참여는 비씨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10월 28일부터 11월 16일까지) 내 10만원 이상 비씨카드를 사용한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날 쇼케이스 현장에는 경기도 내 기초생활수급자, 시설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문화소외계층 40여명을 초청해 문화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빼빼로데이를 맞아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BC Special Week"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내일(11일) 오전 11시부터 비씨카드 라운.G 사이트에서 다음 달 2일부터 5일 사이에 공연되는 뮤지컬 '킹키부츠'의 티켓 구매 시, 구매한 티켓과 동일한 등급의 티켓 1매를 추가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한편, 뮤지컬 '킹키부츠'는 브로드웨이 초연 1년 반만에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초연되는 라이선스 뮤지컬이며 토니상 6관왕 수상, 2014 그래미어워드 베스트 뮤지컬앨범상 등을 수상한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