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음모론 루머에 장윤주 소속사 해명 "생일은 맞지만…노홍철과 함께 있지 않았다"

입력 2014-11-10 10:05
방송인 노홍철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날 모델 장윤주가 함께 있었다는 보도에 장윤주 소속사가 해명에 나섰다.

장윤주 소속사 측은 매체를 통해 "장윤주가 생일을 맞아 지인들과 함께 식사 자리를 가진 것을 맞지만, 노홍철과 전혀 관련 없는 지인들과의 모임이었다"고 밝혔다.



노홍철은 지난 7일 오후 11시 55분쯤 서울 논현동 서울세관 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자신의 벤츠 스마트 포투를 운전하다 음주단속에 적발됐다.

특히 노홍철은 음주측정을 위해 호흡측정 대신 채혈 검사를 요청했고, 이에 인근 병원에서 채혈을 진행한 후 귀가 조치됐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디스패치가 노홍철 음주운전 현장을 바로 찍을 수 있었던 이유에 의문을 가지며 일각에서는 '음모론'까지 일었다. 또 한편에서는 디스패치가 노홍철과 장윤주의 열애설을 취재하다가 우연히 음주운전 단속 장면을 목격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하기도 했다.

한편 노홍철은 음주운전 적발 보도 직후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 MBC '무한도전' '나 혼자 산다'에서 자진 하차했다.

디스패치 음주운전 노홍철 열애설 장윤주 소속사 해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디스패치 음주운전 노홍철 열애설 장윤주 소속사 해명, 둘이 잘 어울리는데 왜", "디스패치 음주운전 노홍철 열애설 장윤주 소속사 해명, 이렇게 불미스럽게 열애설이 터지다니", "디스패치 음주운전 노홍철 열애설 장윤주 소속사 해명, 장윤주 생일이었구나", "디스패치 음주운전 노홍철 열애설 장윤주 소속사 해명, 참 공료롭게도 그 날이 장윤주 생일이네", "디스패치 음주운전 노홍철 열애설 장윤주 소속사 해명, 에휴 왜 음주운전을 해가지고", "디스패치 음주운전 노홍철 열애설 장윤주 소속사 해명, 적게마시든 많이 마시든 술 마시고 운전대 잡았으면 음주운전이지 뭐", "디스패치 음주운전 노홍철 열애설 장윤주 소속사 해명, 처신 좀 잘하지..팬들한테 똥을줬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