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홍진영과 가상남편 남궁민이 신곡 '산다는 건'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예능프로그램에서 과감한 스킨십을 선보여 관심을 모은다.
6일 홍진영의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홍진영의 신곡 '산다는 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산다는 건' 뮤직비디오에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홍진영과 남궁민이 실제 연인같은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특히 남궁민은 홍진영에게 백허그를 하는 등 과감한 스킨십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지난 3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남궁민, 홍진영 커플이 막대과자 게임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우영과 박세영이 막대과자를 2cm까지 단축시키자 남궁민과 홍진영은 큰 자극을 받은 채 게임에 돌입했다.
특히 남궁민, 홍진영 커플은 막대과자를 물자마자 서로를 향해 과감히 돌진했고, 결국 입술까지 닿아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홍진영은 게임을 마친 뒤 "정말 볼 때랑 할 때랑 완전 느낌이 다르다"며 수줍은 기색을 드러냈다.
홍진영 남궁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진영 남궁민, 대박", "홍진영 남궁민, 둘이 진짜 사겨라", "홍진영 남궁민, 완전 잘 어울리는데?", "홍진영 남궁민, 거의 닿을랑 말랑인데?", "홍진영 남궁민, 오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