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뜨레 프로모션, 유기농 오일이 전하는 힐링 보습 케어 제안

입력 2014-11-07 13:07


유기농 트렌드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멀티 스토어 온뜨레(ONTR?E)에서 유기농 페이셜 오일 등 '오일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뜨레에서는 다양한 효과를 지닌 유기농 페이셜 오일을 선보이고 있는데, 프랑스와 스위스 등 유럽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유기농 및 자연주의 브랜드인, '갸마르드', '나뛰렐 다르간', '마르게리따 겔', '까띠에', '소비오' 등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3 ~ 5만원 이하의 오일 구매 시 로즈 플로럴 워터 50ml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로즈 플로럴 워터 100ml를 증정하고 있다.

특히 100% 고농축 유기농 오일로 유명한 온뜨레의 유기농 오일들은 피부 보습 레벨은 한층 높이고, 영양소가 풍부해 피부가 재생할 수 있는 힘과 에너지를 전달하는 안전한 제품들이다. 또 100% 식물성 오일의 특징인 불포화 지방산 함량이 높아 피부의 지질과 쉽게 융화되어 흡수가 빠른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신선한 원료에서 그대로 추출하여 영양소가 살아 있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농축되어 있으며, 지성 피부나 트러블 피부 케어도 고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도 구성되어 있어 피부 타입에 따른 솔루션을 제공한다.

온뜨레 관계자는 "온뜨레에서는 모든 피부 별 고민에 맞춘 다양한 페이셜 오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차가운 바람이 강한 가을 겨울철의 피부 케어를 위해 매장에서는 피부 맞춤 별 미니오일 샘플링을 진행할 예정이니 가까운 온뜨레 매장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바람이 매서워지는 겨울을 맞아, 자연의 에너지가 피부 힘을 길러주는 온뜨레의 유기농 페이셜 오일로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