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입사원 입사지원자 대상 채용 설명회

입력 2014-11-06 16:03
웹젠(대표 김태영 069080)이 5일부터 이틀 동안 게임회사에 입사하고 싶은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 ‘내:일을 향해 with W’를 열었다.

채용설명회는 실무진의 사업 소개와 함께 선배 공채 입사자들과의 Q&A 시간 등을 통해 필기시험 및 면접에 대한 경험을 듣는 자리로 진행됐다. 설명회 참석자들은 특히, 게임산업의 미래 성장성과 웹젠의 복지제도, 회사의 비전 등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갖고 질문을 쏟아냈다.

웹젠은 프로그래밍/ 해외사업/ 국내사업/ 전략분석/ 웹서비스 기획/ 언론홍보 등 6개 직무에서 아이디어와 창의력이 넘치는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지난 10월 29일과 11월 4일에는 건국대학교 등의 관련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캠퍼스 리쿠르팅도 연 바 있다.

웹젠의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오는 11월 12일(수요일)까지 웹젠의 공식 채용 홈페이지(company.webzen.co.kr)에서 온라인으로만 진행된다.

또한, 웹젠은 같은 기간 동안 개발/ 국내사업/ 해외사업/ 개발지원/ 사업지원/ 기술지원/ 경영지원 등 7개 부문, 총 20개 직무분야에서 경력직 사원도 모집하고 있다. 경력직 채용 절차는 신입사원 공개채용과 별개의 전형으로 각각 진행된다.

웹젠의 경력과 신입 공개채용에는 나이나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나 해외사업 등 일부 직무는 외국어(중국어/ 영어)구사 능력이 필수 항목이다.

웹젠의 김태영 대표이사는 “웹젠은 아직도 성장중인 회사다. 벤처 정신을 갖고 실력과 경쟁력을 두루 갖춘 인재를 찾고 있으니, 회사와 함께 커갈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