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썸男' 발언에 김구라 돌직구 "H같은 존재?" 폭소

입력 2014-11-06 10:27
전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의 연애 경력이 화제다.



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땀 흘리는 여자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은, 전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 종합격투기 선수 송가연, 우슈 선수 서희주가 출연해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은은 "신수지와 야구장에 함께 간 적이 있었는데 '수지야 너 남자 몇 몇 사귀었어?'라고 물은 적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때 수지가 '한 30명?'이라고 하더라"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했다.

이에 신수지는 당황하며 "정식으로 30명을 사귄 게 아니고 훈련 때문에 바쁘다보니 썸으로 끝난 관계를 다 따지면 30명 쯤 된다는 것"이라 고 해명했다.

이에 MC 김구라가 "H같은 존재가 썸인거냐"라고 돌직구 질문을 했다. 이에 H군의 존재를 몰랐던 MC윤종신은 "H가 도대체 누구냐"라고 되물었고, 신수지는 대답없이 웃기만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앞서 2012년 10월 신수지는 개그맨 허경환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신수지, 예쁘니까 인기도 많았겠다" "'라디오스타' 신수지, 꾸미고 나오니 정말 예쁘네" "'라디오스타' 신수지, 앞으로도 승승장구하길" "'라디오스타' 신수지, 정말 예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