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돌’ 에이션, 타이틀곡 ‘Ouch’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

입력 2014-11-06 08:40
<@IMG1>

그룹 에이션(A.cian)의 복싱 댄스가 화제다.

지난 10월 31일 미니앨범 ‘Ouch(아우치)’를 발표,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파워풀한 복싱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그룹 에이션(Lo-J, 정상, 혁진, 상현, 진오)이 오늘(6일) 공식 유투브 계정을 통해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타이틀곡 ‘Ouch’는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에이션 멤버들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안무로 음악 방송 무대에 오를 때마다 이슈를 모으고 있다.

특히 ‘복싱 댄스’로 불리는 포인트 안무와 노래의 하이라이트 부분에 선보이는 정상와 진오가 복싱 시합을 하는 듯한 퍼포먼스는 에이션 멤버들의 한 층 강렬해진 매력을 어필,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이에 지난달 29일 공개되었던 뮤직비디오에 이어 오늘 공개된 ‘Ouch’ 안무버전 뮤직비디오는 빈틈없는 칼 군무와 강렬한 에너지는 물론, 화제의 ‘복싱 댄스’를 놓치지 않고 모두 담아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에이션 멤버들이 배우 이시영에게 복싱을 가르쳤던 배성오 관장으로부터 직접 복싱을 배우는 등 더욱 완벽한 ‘Ouch’의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 만큼, 멤버들의 동작 하나 하나에 초첨을 맞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는 본편과는 다른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며 에이션이 앞으로 보여줄 퍼포먼스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 감사해요~”, “에이션 복싱댄스! 최고인듯~”, “완벽한 칼군무~~!!!”, “진짜 멋있어요!!”, “복싱 퍼포먼스! 카리스마 넘쳐요!”, “아우치 노래도 좋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달 31일 미니앨범 ‘Ouch’로 컴백한 ‘에이션(A.cian)’은 오늘(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Ouch(아우치)’의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