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성공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

입력 2014-11-06 06:10


개그맨 이지성, '100일 44kg 감량한 식단 보니..

100일만에 44kg를 폭풍 감량한 개그맨 이지성의 다이어트 식단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개그맨 이지성은 결혼을 앞두고 100일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꾸준히 자신의 블로그에 다이어트 과정을 포스팅해왔다.

지난 8월 이지성은 '40kg 뺀 식단 공개'라는 제목과 함게 다이어트 식단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물에 씻은 김치와 마른 김, 현미밥과 두부 등이 있다. 또 이지성은 저녁식사의 경우 양파, 버섯과 같이 볶은 닭가슴살에 카스피해 유산균을 부어 먹는 것을 추천했다.

이지성은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가장 중요한 건 무조건 식단을 바꾸는 게 아니라 현재 먹고 있는 것에서 반으로만 줄여도 엄청난 효과가 생긴다"며 "몸이 조금씩 적응하면 식단을 바꾸시는 게 좋다"고 귀뜸했다.

한편 이지성은 오는 15일 결혼을 앞두고 지난 4일 자신의 블로그에 "여자 친구에게 다이어트 선물했습니다"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이어트 전후 엄청난 차이가 드러나는 그의 몸매가 담겨있다. 특히 최근 그의 사진은 완벽한 초콜릿 복근이 드러나 시선을 끈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소식에 네티즌들은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독한 사람이네" "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다이어트 성공한 사람 조심하랬는데 하하"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예비신부가 좋아하겠다 큰 선물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