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얼굴' 이성재·서인국,카리스마 어디로? 장난기 넘치는 모습 '훈훈'

입력 2014-11-05 17:55


드라마 '왕의 얼굴' 이성재와 서인국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인증샷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5일 KBS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측은 선조 역의 이성재와 광해 역의 서인국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성재와 서인국은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근엄한 복장과 달리 사춘기 소년들 마냥 장난기가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제작사 관계자 측은 "이성재와 서인국의 호흡이 드라마에서 멋진 시너지 효과를 불어놓고 있다. 왕권과 사랑을 두고 펼쳐지게 될 두 사람의 극적 갈등이 두 사람의 완벽한 연기 호흡 덕분에 더욱 섬세하고 긴장감 넘치는 심리극으로 탄생될 것 같아 기대감이 크다"고 밝혔다.

한편 '왕의 얼굴'은 서자 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11월 중순 방송될 예정.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귀여워",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장난기가 넘치네",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형동생 같아",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드라마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