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 로이킴을 겨냥한 곽정은의 발언이 논란을 낳았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연애 칼럼리스트 곽정은, 가수 로이킴 윤도현 장기하가 출연해 취향 토크를 나눴다.
이날 곽정은은 장기하에 대해 “처음에는 다가가기 힘든 이미지인데 라디오를 함께 진행하다가 느낌이 왔다. 먼저 다가가기에 적절한 남자 같다”고 말했다.
이어 “가만히 앉아 있을때는 묵묵부답인 모습인데 노래만 시작하면 폭발하는 에너지가 있다. 그래서 이 남자는 침대에서 어떨까 상상을 불러일으킨다”고 거침없는 19금 발언을 이어갔다.
또 곽정은은 로이킴에 “어리고 순수해 보이는데 키스실력이 궁금한 남자”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로이킴은 “혀 풀고 있어요”라고 받아쳤다.
곽정은의 거침없는 발언에 시청자들은 “성희롱이다”, “솔직해서 좋다”는 반응이 엇갈리며 논란을 낳고 있다.
‘매직아이’ 곽정은 발언에 누리꾼들은 “‘매직아이’ 곽정은” “‘매직아이’ 곽정은, 너무 했다” “‘매직아이’ 곽정은, 성희롱인데” “‘매직아이’ 곽정은, 남녀 바뀌면 욕 먹었을텐데” “‘매직아이’ 곽정은, 왜 쿨한거지” “‘매직아이’ 곽정은, 이해 불가” “‘매직아이’ 곽정은, 불쾌하다” “‘매직아이’ 곽정은, 케이블도 아닌데” “‘매직아이’ 곽정은, 대박” 등 반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