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의원' 예고편이 공개됐다.
4일 영화배급사 쇼박스는 영화 '상의원' 개봉을 12월로 확정하고 캐릭터 포스터 4종,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왕실 최고 어침장 조돌석 역의 한석규, 유행을 일으킨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의 고수, 삶이 전쟁터인 왕비 박신혜, 완벽한 사랑을 꿈꾸는 외로운 왕 유연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흐트러진 머리로 천진한 미소를 짓는 고수와 진지한 눈빛의 한석규가 대조를 이루는 모습은 천재성과 장인정신의 두 사람 대결 구도를 엿볼 수 있다.
또한 박샌혜와 유연석이 화려한 옷차림과 가벼운 스킨십 사이로 슬픈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는 조선의 아름답고 화려한 궁중 의상들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등 각기 다른 열망을 가진 이들이 아름다운 옷으로 인해 서로 얽히게 될 운명임을 예고했다.
예고편에서 박신혜는 "이리도 아름다운 옷을 입었는데 갈 곳이 없습니다"라며 외로운 왕비의 모습을 드러내는가 하면, 고수는 박신혜에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으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고 말해 기대를 자아낸다.
영화 '상의원' 예고편에 누리꾼들은 "영화 '상의원' 예고편, 재밌겠다" "영화 '상의원' 예고편, 정말 기대된다" "영화 '상의원' 예고편, 빨리 보고싶다"등의 반응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