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일 '뉴 유닛'의 두 번째 멤버는 바비(BOBBY)로 확인됐다.
4일 오후 2시 YG 공식 블로그에는 11일 출격할 새로운 유닛의 두 번째 주인공 바비의 사진을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바비와 이하이가 팔짱을 끼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바비는 입에 막대 과자를 물고 이하이와 왼쪽에 숨겨진 새 유닛 멤버의 손을 잡고 환하게 웃고 있다. YG는 앞서 3일 '뉴 유닛' 첫 번째 멤버인 이하이를 공개한 바 있다.
바비는 지난해 서바이벌 오디션 Mnet '윈(WIN:Who Is Next)'에서 얼굴을 알렸으며 당시 남다른 끼와 재능을 선보여 여심을 훔쳤다. 또 YG 새 남자 아이돌그룹 아이콘(iKON) 멤버로 확정되어 데뷔를 기다리고 있고 올해 Mnet '쇼미디머니3'에서 화려한 랩을 선보이며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힙합 아이돌이다.
이에 바비의 랩과 소울풀한 목소리를 가진 이하이의 만남이 어떤 결과물을 내놓을 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나머지 한 명의 여자 멤버는 과연 누구일지에 대한 관심 역시 커지고 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 '뉴 유닛'의 음원은 오는 11일 공개된다.
바비 이하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바비 이하이, 대박이다", "바비 이하이, 바비였네", "바비 이하이, 나머지 멤버 궁금하다", "바비 이하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