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음원차트 올킬, 줄세우기까지..'내가 그리웠니' 인기폭발

입력 2014-11-03 14:15
가수 MC몽이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5년만에 돌아온 MC몽은 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6집 앨범 '미스 미 오어 디스 미'의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 음원을 발표했다.

MC몽의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는 각종 음원 사이트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MC몽의 정규 6집 수록곡은 멜론, 엠넷뮤직, 먹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몽키3, 싸이월드 등 음원 상이트 10곳에서 줄세우기를 기록하고 있다.

수록곡 13곡 모두 MC몽이 작사한 이번 앨범은 지난 공백기 동안 MC몽 자신의 이야기로 그리움과 희망, 사랑을 노래하고 있다.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는 MC몽이 자작한 곡으로 자전적이면서도 시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MC몽의 노랫말에 히트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 홈보이, 매드소울차일드의 진실과 공동 작곡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가수 백지영, 리쌍 개리, 허각, 린, 범키, 에일리, 걸스데이 민아, 씨스타 효린 등 다수의 동료 가수들이 피처링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MC몽 음원차트 올킬에 줄세우기까지 놀랍다" "MC몽 음원차트 올킬 노래 좋은가 보네" "MC몽 음원차트 올킬 뭔가 씁쓸하네" "MC몽 음원차트 올킬 노래 좋아요" "MC몽 음원차트 올킬 들어봐야지" "MC몽 음원차트 올킬 피처랑한 가수들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