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펄즈(Purfles), '뮤직뱅크'서 탄탄한 복근 자랑하며 '1, 2, 3' 열창

입력 2014-11-01 12:21


신인 3인조 걸그룹 퍼펄즈(Purfles, 건희, 우영, 은용)가 '뮤직뱅크'에서 데뷔곡 '1, 2, 3'를 열창했다.

퍼펄즈는 31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서 S라인 몸매로 역동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이날 퍼펄즈는 탄탄한 복근이 드러나는 섹시한 버건디 색 의상과 골드 하이힐로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멤버들은 박력있는 근육질의 남자 댄서들과의 과감한 밀착댄스에도 흔들림 없는 노래 실력을 증명했다. 또한 귀에 울리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멤버별 숨겨진 '1,2,3' 포인트 안무로 섹시 카리스마를 어필했다.

지난 23일 공개된 퍼펄즈의 데뷔곡 '1, 2, 3'는 사랑이나 이별의 아픔을 노래했던 기존의 가요들과 달리 실연의 아픔을 극복하지 못하는 친구를 다그치는 독특한 내용을 담고 있다. 각 멤버의 개성에 맞게 이별한 친구를 다그치는 방법도 세가지로 나눠져 있어 멤버별로 비교를 해서 듣는 즐거움이 있다. 브릿지 파트에서 강하게 몰아치는 아카펠라는 기존 걸그룹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구성으로 퍼펄즈만의 차별화된 전략이 돋보인다.



퍼펄즈의 데뷔곡 '1, 2, 3'는 2AM, 2PM, 에프엑스, 인피니트 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역량을 보이고 있는 작곡가 심은지와 이우민이 만든 노래다.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비스트, 2AM, 빅스, 보이프렌드, 매드타운, 레드벨벳, 송지은, 대국남아, 방탄소년단, 홍진영, 주니엘, 에이션, 퍼펄즈, 레이나, 나윤권, 라붐, HOTSHOT 등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