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 전문 남양주대일 기숙학원, 재학생 겨울방학캠프 모집

입력 2014-10-31 20:01
수정 2014-11-03 16:40


2015학년도 수능이 보름 남짓 남았다. 수능을 준비중인 고3 학생들과 재수생들도 코앞으로 다가온 시험날짜가 실감나지 않을 것이다.

내년에 수능을 봐야 할 현재 고2 학생들은 어떤 마음으로 공부에 임하고 있을까? 아무래도 선배들을 바라보는 시선이 남다를 것이다.

남학생 전문 기숙학원 남양주대일학원 김선혁 원장은 "지금 시점이 예비 고3 학생들에게는 내년 대입의 성공 여부를 가늠할 수 있는 마지막 분수령"이라며 "먼저 수시와 정시에 대한 전략적 가치를 분석하고 내게 맞는 수, 정시 전략을 짜고 그에 맞는 학습패턴을 확립해서 그대로 공부해 나가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김 원장은 "남양주대일 남학생 기숙학원에서의 겨울캠프는 수시와 정시를 동시에 대비하면서 지금까지 잘못 만들어진 습관과 흐트러진 정신상태를 바로 세울 절호의 기회"라며 이번에 준비된 캠프의 의미를 강조했다.

남양주 대일학원 겨울방학캠프는 현재 고2인 예비 고3 학생과 예비 고1 학생들만 모집하며 문과,이과 수준별 소수정예로 반편성을 진행한다. 또 개인독서실 지정좌석제를 실시한다.

매일 학습계획서를 작성하며 남양주 대일 기숙학원만의 독특한 교육시스템에 따른 공부방법으로 훈련한다. 각과목 반편성 테스트를 시작으로 5주 전과정 매주 진행되는 과정의 테스트도 진행하게 된다.

샤워실, 화장실, 비데까지 구비된 2인1실의 숙소에서 생활하며 축구장, 농구장, 탁구장, 배드민턴장, 휴게실, 매점등의 운동시설과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또 집에서 먹는 밥과 같이 정성스럽게 지어주는 식사는 공부로 지치고 힘든 학생들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해 줄 예정이다.

모집관련 기타 내용이나 준비물 등은 남양주 대일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