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크레온, '이루어Dream' 프로젝트 발대식 개최

입력 2014-10-31 15:34


대신증권 크레온이 투자자들의 꿈과 희망을 이루기 위한 ‘이루어Dream’ 프로젝트의 개막을 알렸다.

대신증권 크레온은 31일, 홍보대사 김보성 씨와 ‘이루어Dream’ 프로젝트에 사연을 보내 선정된 최종 9명의 선정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Dream’ 프로젝트의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이루어Dream’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이 서로 인사하고, 홍보대사인 김보성씨와의 만남, 주최측인 대신증권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는 자리로 마련됐다. 전문가의 성공투자법 강의, 크레온파트너와의 개별 상담 시간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이루어Dream’ 프로젝트는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꿈과 희망에 대한 사연을 보내 선정된 투자자들에게 5천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하고, 수익금 전액을 상금으로 수여하는 이색 프로젝트다.

이번 ‘이루어Dream’ 프로젝트에는 총 1,200여건의 사연이 접수됐다. 유학자금, 생활비, 혼수 마련 등 생활자금마련 사연과 카페 창업, 스타트업 기업 자금, 업무용 트럭 구매 등 창업자금 마련 사연 등 실 생활에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려는 사연들이 많았다. 그 밖에도 극지마라톤 참가, 기부금 마련 등 특이한 사연들도 많이 접수됐다.

다음달 22일에는 ‘이루어Dream’ 참가자들이 모여 간담회 시간을 갖는다. 대회를 진행하면서 겪었던 에피소드, 자신만의 투자비법, 김보성씨의 과거 투자경험 등 주식투자를 하면서 경험했던 진솔한 이야기들을 나눌 예정이다.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김보성씨를 포함한 10명의 참가자들은 11월 3일부터 12월 19일까지 7주간 ‘이루어Dream’ 프로젝트에 본격적으로 도전한다.

장광수 대신증권 금융주치의사업단장(전무)은 “이번 이루어드림 프로젝트는 개인투자자들의 작은 소망을 응원하고 그 꿈을 이뤄가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계획한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참여지향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