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고추가 맵다! 알짜 중소형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 고공행진

입력 2014-10-31 08:57




- 전평형 84㎡ 중소형 단지로 구성돼 실속형 단지 인기

- 스트리트형 상가로 단지 내에서 편의시설 이용한 원스톱 서비스

- 교육.교통.문화 등 다양한 시설 단지 인근에 위치한 천혜의 입지

올 가을 이사철을 맞아 구매심리를 자극하는 중소형 아파트가 주목받고 있다.

가족구성원이 줄어드는데다 실수요자 중심으로 시장이 재편되면서 중소형 아파트에 대한 인기가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중소형 아파트는 대세 하락기에도 가격적인 면에서 강점을 보임에 따라 아파트를 구입 시 중소형 아파트를 노리는 수요자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현대엠코는 서울 노원구에 중소형 면적대를 가진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를 분양한다.

총 234가구 모든 세대가 전용 84㎡로 이뤄진 실거주 위주의 중소형 단지다.

지하5층~지상36층 2개동으로 이뤄져 있으며, 지하철 6?7호선 환승역인 태릉입구역 6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는 초역세권 단지다.

강남 접근성도 우수하다. 지하철 7호선을 이용하면 20분대로 강남권에 진입할 수 있어 출퇴근 수요자들에게 유리하다. 또 단지 인근에는 내부순환도로ㆍ동부간선도로ㆍ북부간선도로 등을 통하면 서울 각 도심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공릉초등학교가 있고 한천?공릉중학교와 태릉고등학교 등이 가까운 곳에 위치한다. 강북 교육의 메카인 중계동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어 입시를 준비하는 아이를 가진 부모들에게는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주변으로는 중랑천?태릉천 등이 있어 산책로로 이용가능하고 수락산?불암산 등이 둘러싸인 입지로 쾌적한 자연환경을 꼽힌다. 또 태릉이 인근에 위치해 태릉공원?공릉가로공원 등의 공원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주상복합 아파트로써 지하2층~지상 2층 총 7,370㎡규모의 스트리트형 상가가 조성된다.

이웃과 소통을 고려해 만남의 광장, 커뮤니티 광장을 조성하고 어린이 테마놀이터, 커뮤니티센터 등의 시설도 갖출 계획이다.

세대 안에서는 각종 첨단시스템을 도입했다.

전기, 가스, 수도 사용량을 자동으로 검침하는 원격검침시스템과 난방, 거실조명, 가스밸브 제어 및 세대간 통화가 가능함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세대 내 방법, 무인택배, 주자관제 시스템으로 입주민의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을 돕는다.

그밖에 분양조건도 완화했다.

계약금은 5%로 하고 분양가는 최대 15%할인해준다. 또 발코니 무료확장 및 계약 후 조건변경 시 모두 소급적용되는 ‘계약안심보장제’를 실시한다.

견본주택은 태릉입구역 5번 출구 앞에 있다. 분양문의 02-977-9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