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코니, ‘재즈 오리지널’&‘그리드 9000’ 프리미엄 라인 출시

입력 2014-10-29 18:51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고 있는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패션리더들의 월동준비도 빨라지고 있다. 올 겨울도 유난히 길 것이라는 전망이 잇따름에 따라 패션아이템도 내구성이 좋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오랜 기간 착용할수록 가치가 높아지는 ‘프리미엄’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글로벌 러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Saucony)는 2014 F/W 시즌 신제품 ‘재즈 오리지널 프리미엄’ 4종과 ‘그리드 9000 프리미엄’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써코니 ‘재즈 오리지널’과 ‘그리드 9000’은 116년의 역사를 지닌 러닝 브랜드 써코니의 클래식 제품 라인 ‘써코니 오리지널스’의 라인이다. 세련된 색상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내구성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 모델이다. 특히, ‘재즈 오리지널’은 국내에서 써코니 브랜드의 명성을 높인 주요 라인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드 9000’은 90년대의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써코니의 우수한 쿠셔닝과 기술력을 응집한 라인으로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는 인기 모델이다.

써코니는 이러한 ‘재즈 오리지널’과 ‘그리드 9000’ 라인의 큰 인기에 힘입어 ‘재즈 오리지널 프리미엄’ 4종과 ‘그리드 9000 프리미엄’ 2종을 새롭게 선보인 것. ‘재즈 오리지널 프리미엄’은 네이비, 그레이, 레드, 샌드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제품으로 출시됐다. 갑피 모두 스웨이드 재질을 사용해 따뜻한 느낌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4종 모두 서로 다른 두 가지의 컬러 조합을 통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써코니 재즈 오리지널의 장점인 가볍고 우수한 쿠셔닝에 안정 클립을 장착해 편안한 착화감까지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19,000원.

‘그리드 9000 프리미엄’은 총 2가지로 선보인다. 올리브 그린 바탕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그린/블랙과 블랙 바탕에 레드로 포인트를 준 레드/블랙이 그것. 2종 모두 유니섹스로 구성되어 있어 커플화로도 연출 가능하다. 매쉬 소재와 스웨이드를 접목시킨 갑피는 고급스럽고 트렌디하며, 과감한 컬러 플레이를 적용한 디자인은 세련되고 시크한 감각을 선사한다. 써코니의 우수한 쿠셔닝과 기술력의 적용으로 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핏과 비주얼을 동시에 만족시켜준다. 가격은 159,000원.

한편, 2014 F/W 신제품 ‘재즈 오리지널 프리미엄’ 4종과 ‘그리드 9000 프리미엄’ 2종은 패션몰(마리오 몰, 포도몰, 두타몰, 타임스퀘어), 현대백화점(신촌 유플렉스점, 천호점, 충청점),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롯데백화점(중동점/건대스타스티점), 갤러리아백화점(타임월드점), AK 백화점(구로)의 써코니 전문매장과 현대백화점 무역점 엑스마켓의 프리미엄 편집샵인 ‘PHILOSO:O(필로소)’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