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이 5년 만에 새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가운데 메인 타이틀곡이 결정됐다.
다음달 3일 컴백을 앞둔 MC몽은 지난 28일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재킷 사진 및 수록곡 정보를 공개했다.
MC몽의 새 앨범명은 '미스 미 오어 디스 미(Miss Me or Diss Me)'로 '그리워하거나 비난하거나'라는 뜻을 담고 있다. 앨범에는 총 13곡의 트랙이 수록됐다.
앞서 7일 소속사 측은 MC몽의 컴백에 대해 "11월 3일 5년 만에 정규앨범을 발표한다"라고 발표한 바 있다.
당초 MC몽의 컴백 앨범에는 동료 가수들이 대다수 피처링으로 참여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가수 백지영, 리쌍 개리, 허각, 린, 범키, 에일리, 걸스데이 민아, 씨스타 효린이 피처링에 나섰다. 그러나 컴백 소식과 함께 피처링 참여가 언급됐던 가수 이선희는 곡이 완성되지 못해 부득이하게 참여가 무산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MC몽은 오는 11월 3일 새 앨범을 발매하며 5년 만에 대중 앞에 서게 된다.
MC몽 컴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MC몽, 5년 만이네", "MC몽, 기다렸다", "MC몽, 기다린 사람이 있는 반면에 싫어하는 사람도 있겠지", "MC몽, 피처링 장난 아니네", "MC몽,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