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 2014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부문 수상

입력 2014-10-28 17:24


호남최대의 알로에 전문기업 그린알로에가 알로에를 주성분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의 평가 지표로 창립 4년 만에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그린알로에는 주원료로 미국산 천연알로에만을 엄선해 사용하며, 전 제품에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함유하지 않았으며, 알로에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급속동결건조공법을 사용했으며, 최고의 성분과 함량을 고집한 것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원동력으로 작용했다.

특히 액상타입 제품의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300'의 경우 특성상 개봉후 2차적 세균 감염을 막기 위해 소량의 합성보존료를 첨가해야하지만 수차례 연구 끝에 천연보존료를 첨가해 제품의 질을 높여, 이 제품의 경우 하루 섭취 면역다당체 함량이 300mg으로 알로에베라겔즙액으로 400% 국내 최고 함량이다.

그린알로에 관계자는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 탓에 잘못된 생활습관과 식습관으로 면역체계가 저하되기 십상"이라며 "면역다당체 함량을 극대화해 면역력증진은 물론 대장의 연동운동을 도와 원활한 배변활동과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린알로에 전체 건강기능식품에는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3무(無) 제품'으로 출시해 웰빙건강기능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그린퍼맨프로바이오-50’을 출시해 많은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이밖에도 혈당조절에 도움을 주는 '그린당바나바100mg'과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그린파워리버캅'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람을 받고 있다.

그린알로에 정광숙대표는 "건강기능식품도 시장변화에 발맞춰 창조적인 제품력에 투자해야 기업에 대한 신뢰를 구축할 수 있고 시장경쟁에서 생존할 수 있다"며 "그린알로에는 국민건강증진에 매진해 미래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선진 기업으로 우뚝 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