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텀시티에 프리미엄 아파트가 뜬다‥센텀비스타동원 2차 이달 10월 30일 분양!

입력 2014-10-28 13:42




부산의 ‘강남’ 센텀시티 내 배후단지로 관심 집중

‘센텀비스타 동원2차’는 입지적 장점을 갖췄다.

부산 내 강남이라고 칭할 만큼 인기가 좋은 센텀시티 권역 내 위치해 있어 각종 편의시설 및 문화시설을 누릴 수 있다.

센텀시티는 117만 8,043㎡ 부지에 국제업무 및 쇼핑, 정보통신 등의 기능을 갖춘 복합산업단지다

이곳에는 컨벤션센터 BEXCO, 영화의전당, 요트경기장, 올림픽공원, 센텀혁신도시개발지구, 시립미술관 등 업무?문화시설들이 들어서 있다. 또 신세계,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웨스틴조선호텔, 해운대그랜드호텔 누리마루APEC하우스, 유스호스텔 등 쇼핑 및 호텔 등의 편의시설도 밀집해 있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2016년까지 신세계센텀시티 부지에 복합쇼핑몰을 지을 예정이어서 부산 내 최고 입지적 장점을 갖췄다.





트리플 역세권 갖춘 바다조망 프리미엄 단지로 각광

센텀비스타동원 2차는 하반기 부산 물량 중 입지여건이 가장 좋은 곳 중 하나로 꼽힌다. 부산지하철 2호선 민락역 역세권 인데다 지하철 2ㆍ3호선 환승역인 수영역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아파트다.

단지 앞 수영로를 통하면 번영로, 광안대교 등을 통해 경부고속도로, 동서고가로 등을 쉽게 진입할 수 있다. 또 차로는 연산동까지 10분, 서면까지 15분이면 이동 가능한 직주근접형 단지로 대중교통 및 도로망이 잘 갖춰진 부산 내 랜드마크 단지이다.

또 우수한 조망권을 자랑한다.

수영강이 도보권 내에 위치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또 수변공원 및 APEC나루공원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단지 남측으로 녹지가 있어 조망 및 쾌적성도 높다.

바다조망도 가능하다.

광안리와 해운대도 인접해 있어 높은 층에서는 조망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입주후 일부 단지에서는 조망권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민안초등학교는 걸어서 통학이 가능하고 학군이 우수한 편이다. 분양문의 051-469-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