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코리아 시즌2’ 팝업스토어 오픈...‘경연 의상 만나봐요’

입력 2014-10-28 10:21


SBS ‘패션왕 코리아 시즌2(이하 패션왕 코리아2)’의 경연 의상을 만나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문을 연다.

패션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흥미로운 키워드로 방송된 ‘패션왕 코리아2’는 지난 시즌보다 더욱 화려한 출연진들로 이슈와 기대를 모았다. 특히 방송 속 제품을 TV에서만 만나보는 것이 아니라 직접 접하고 구매할 수 있어서 시청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는 평이다.

‘패션왕 코리아2’ 측은 28일부터 11월 21일까지 약 4주간, 서울 홍대 별빛길에 위치한 조군샵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최범석, 고태용, 로건, 곽현주, 한상혁, 양희민, 송혜명 디자이너의 경합 의상 전시와 클라라, 선미, 제국의아이들 광희, 블락비 지코 & 피오, 윤진서, 조세호, 홍진경 등 팀을 이룬 셀러브리티들이 참여한 의상이 전시된다.

특히 홍대 별빛길에 위치한 홍대 조군샵은 ‘패션왕 코리아2’ 속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각기 다른 디자이너들의 개성이 담긴 의상을 기본으로 다양한 아이템들이 판매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조군샵은 이와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에는 ‘패션왕 코리아2’ 관련 리플릿을 지참한 고객에게 10% 할인을 해주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패션왕 코리아2’의 제품은 조군샵 홍대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조군샵(명동점, 부산점, 창원점, 건대점, 울산점), 현대백화점 조군샵(신촌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온라인 조군샵에서도 판매된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