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AtoZ] 너의 숨어있는 생기를 꺼내봐~

입력 2014-11-03 09:22


여성들에게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아무리 메이크업이 잘 되더라도 헤어스타일이 이상하면 완벽하지 못하고, 헤어스타일이 아무리 예쁘더라도 메이크업이 잘 안 돼 있으면 예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처럼 화장을 하지는 못합니다. 메이크업을 잘 하지 못하는 것은 둘째 치더라도, 자신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이 어떤 것인지도 알지 못하는 여성들은 생각 외로 많습니다.

써지오보시 김로아 원장이 이제 '메이크업AtoZ'를 통해 완벽한 메이크 오버를 위한, 개인별로 맞는 헤어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솔루션을 함께 내려줍니다.

▲ 모델 체크

모델은 나이에 비해 너무 귀여운 스타일이에요. 눈동자의 컬러도 짙고, 전체적인 멜라닌 색소가 짙네요. 때문에 파운데이션을 선택할 때 잘 선택을 해야해요. 자신의 컬러보다 한 톤 밝은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모델은 상당히 귀여운 스타일임에도 불구하고 무언가 생기가 없어 보여요. 때문에 생기있게 치크와 입술에 포인트를 줄 것이에요.

▲ 베스트 팁

모델은 피부가 건조하진 않은데, 상당히 건조해 보여요. 이런 피부는 베이스를 상당히 신경을 써서 한 뒤, 얇게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중요해요. 가루 파우더는 최소한을 사용해야 건조하게 보이지 않는답니다.

▲ 메이크업 AtoZ

써지오보시 정아 실장은 “피부가 상당히 얇은 편이에요. 이럴 때 너무 많은 터치가 들어가면 금세 두꺼워지고 또 주름이 가게 되죠. 피부가 건조하지 않은데, 건조하게 보이기 때문에 가루 파우더를 최소한으로 사용해줘야 생기있고 탄력있는 피부 표현이 완성된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① 파운데이션과 비비크림을 섞어 브러시로 발라줍니다.

② 최소한의 가루 파우더로 유분기를 잡아줘야하는 눈두덩에 발라줍니다.

③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위해 피치톤의 아이 섀도를 발라줍니다.



① 아이라이너를 그려줍니다.

② 눈밑 컨실러로 다크서클을 커버해줍니다.

③ 펄 있는 섀도로 눈밑 애교살을 만들어줍니다.



① 핑크 컬러로 볼터치를 해줍니다.

② 하이라이터로 노이즈 섀도와 광대부분을 터치해줍니다.

③ 브라운 컬러 섀도로 브로우를 칠해줍니다.

④ 오렌지컬러로 입술을 칠해줍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