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후드 전문기업 하츠가 창립 26주년을 맞아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에 새 단장한 하츠의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으로 구축해 접근성을 한층 높였으며,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물론 크롬, 파이어폭스 등 다양한 웹 브라우저에서 접속 가능하다.
웹 홈페이지 개편에 이어 11월 4일 선보이는 모바일 페이지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 따라 화면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돼 최상의 해상도로 접할 수 있다.
또, 고객 접점 채널을 신설해 방문자가 필요한 상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모바일페이지와 함께 신규 개설 예정인 '내 주방에 맞는 제품 찾기' 메뉴는 주거 환경에 맞춰 알맞은 후드, 빌트인, 가스 쿡탑, 전기 쿡탑 제품을 추천해 쇼핑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 밖에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통 활성화를 위해 페이스북, 트위터 등 하츠의 SNS 공식 채널과 연결하는 아이콘을 추가했다.
하츠 관계자는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접하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창사 26주년을 맞아 새 단장한 웹 공간이 주방 가전 대표 정보 채널로 자리매김하도록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츠는 공식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23일까지 진행하는 '하츠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는 하츠 브랜드에 대한 빈칸 채우기 퀴즈를 맞춘 정답자 26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