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승환의 연말 공연 '진짜'가 화제다.
가수 이승환이 25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3'에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여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가운데 연말 공연 티켓 예매율까지 1위를 기록하며 '공연의 신'의 면모를 톡톡히 보이고 있다.
26일 온라인 티켓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 따르면 이승환이 개최하는 전국 4개 도시 투어 연말공연 '진짜' 서울 공연이 티켓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12월 27, 2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진짜' 서울 공연은 꾸준한 티켓 판매율을 보이고 있어 큰 어려움 없이 매진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서울 공연 뿐만 아니라 부산, 경기도 고양, 광주의 공연도 예매율 탑5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승환은 올해 개최한 17번의 단독 콘서트를 모두 매진시키는 등 공연계에서 남다른 영향력을 보여왔다. '진짜' 콘서트를 통해 올해 이어온 공연의 유종의 미를 거둘 것으로 보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승환 '히든싱어', 우와 정말 대단하다" "이승환 '히든싱어', 진짜 멋있네!" "이승환 '히든싱어', 공연 가고싶다" "이승환 '히든싱어', 어떤 모습일까" "이승환 '히든싱어', 공연의 신 맞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히든싱어3'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